Special Education
About
Special Education
MENU
2015 개정 특수교육과정
6개음검사
개별화교육계획
건강관리
건강장애
공황장애
교수학습
교육학
대학입시
말소리바나나
서강대
서강대학교
수업자료
시각장애
우울장애
의사소통장애
자기기록
자폐범주성장애
장애대학
장애등급
장애이해
장애인대학지원
장애인복지법
장애학생대학입시
적대적 반항장애
전환교육
정서행동장애
정신지체
중도장애
지적장애
지체장애
청각장애
최소위험가정
카톨릭대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육
특수교육교육과정
특수교육대상학생 대학입시
특수교육법
특수교육보조원
특수교육지원센터
평생교육
학습된 무기력
학습장애
한양대학교
흰지팡이
DSM-5
주의집중 전략
자극을 단순화하여 제시
아동을 직접 지도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자극 제거
과제에 집중할 때 보상
교사가 말하는 것을 받아쓰게 한다
청,시각적 정보 함께 제시
청각적 단서 사용
빈번한 이해 확인
체계적이고 직접적인 교수제공
시간이 지날수록 과제 난이도 증가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