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ducation
About
Special Education
MENU
2015 개정 특수교육과정
6개음검사
개별화교육계획
건강관리
건강장애
공황장애
교수학습
교육학
대학입시
말소리바나나
서강대
서강대학교
수업자료
시각장애
우울장애
의사소통장애
자기기록
자폐범주성장애
장애대학
장애등급
장애이해
장애인대학지원
장애인복지법
장애학생대학입시
적대적 반항장애
전환교육
정서행동장애
정신지체
중도장애
지적장애
지체장애
청각장애
최소위험가정
카톨릭대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육
특수교육교육과정
특수교육대상학생 대학입시
특수교육법
특수교육보조원
특수교육지원센터
평생교육
학습된 무기력
학습장애
한양대학교
흰지팡이
DSM-5
개별화 교육계획의 교육적 가치
교육과정의 단계적인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개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의 작성을 협동적으로 조정해 나갈 수 있다.
장애아동 개개인의 독특한 요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될 수 있다.
장애아동에게 필요한 교육활동을 구체화해 나갈 수 있다.
학습수행 결과에 대하여 체계적으로 평가해 나갈 수 있다.
장애아동 교육과 관련된 특수교육 교사와 전문가의 책무성이 증가될 수 있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