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ducation
About
Special Education
MENU
2015 개정 특수교육과정
6개음검사
개별화교육계획
건강관리
건강장애
공황장애
교수학습
교육학
대학입시
말소리바나나
서강대
서강대학교
수업자료
시각장애
우울장애
의사소통장애
자기기록
자폐범주성장애
장애대학
장애등급
장애이해
장애인대학지원
장애인복지법
장애학생대학입시
적대적 반항장애
전환교육
정서행동장애
정신지체
중도장애
지적장애
지체장애
청각장애
최소위험가정
카톨릭대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육
특수교육교육과정
특수교육대상학생 대학입시
특수교육법
특수교육보조원
특수교육지원센터
평생교육
학습된 무기력
학습장애
한양대학교
흰지팡이
DSM-5
2010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성격
국가 수준의 공통성과 지역, 학교, 개인 수준의 다양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교육과정이다.
학습자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신장하기 위한 학생 중심의 교육과정이다.
교육청과 학교, 교원, 학생, 학부모가 함께 실현해 가는 교육과정이다.
학교 교육 체계를 교육과정 중심으로 개선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교육의 과정과 결과의 질적 수준을 유지, 관리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특수교육대상자의 전반적 기능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