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ducation
About
Special Education
MENU
2015 개정 특수교육과정
2025 정시모집
6개음검사
개별화교육계획
건강관리
건강장애
공황장애
교수학습
교육학
대학입시
말소리바나나
서강대
서강대학교
수업자료
시각장애
우울장애
의사소통장애
자기기록
자폐범주성장애
장애대학
장애등급
장애이해
장애인대학지원
장애인복지법
장애전형
장애학생대학입시
적대적 반항장애
전환교육
정서행동장애
정시모집
정신지체
중도장애
지적장애
지체장애
청각장애
최소위험가정
카톨릭대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육
특수교육교육과정
특수교육대상학생 대학입시
특수교육법
특수교육보조원
특수교육지원센터
평생교육
학습된 무기력
학습장애
한양대
한양대학교
흰지팡이
DSM-5
아스퍼거증후군의 특징
1. 모든 사회적 영역에서의 손상, 특히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능력이 결여되어 있다.
2. 일반적인 언어지연은 없다.
3. 대부분 평균 지능이나 그 이상의 지능을 소유하고 있다.
4. 기계적인 암기력이 우수한 경우가 많아 학업성취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보이기도 하지만, 특정 관심영역에 대한 집착이나 융통성 없는 사고 스타일, 문제해결력이나 조직력에서 여려움 등의 특성으로 심각한 문제를 경험하기도 한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